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과를 가져올 모바일 마케팅

카테고리 없음

by 냐옹이날아라 2020. 6. 14. 01:00

본문


결과를 가져올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주 수입원이나 대체 수입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너는 이제 좀 모바일 마케팅의 귀재여야 한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연락하는 경우, 반드시 목적과 함께 연락하십시오.


무작위적이고 성가신 메시지보다 더 빨리 사업을 망칠 수 있는 것은 없다.


고객들은 그들이 친구로부터 얻을 것으로 기대하는 몇몇 재미있는 텍스트가 아닌 정보를 얻으려고 찾고 있다.




마케팅 캠페인의 모든 것이 고객을 위해 고안된 것임을 잊지 마십시오.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원하는지 이해해야만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는 데 문제가 있다면, 이것은 당신 둘 다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더 높은 매출과 더 높은 이윤을 얻으려면 잠재 고객을 조사하고 고객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홍보 콘텐츠에 관한 한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하는" 개념으로 귀결된다.


키워드를 더 넣기 위해 쓴 긴 글과 페이지는 효과가 없다.


모바일 마케팅 성공은 콘텐츠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판매에 맞춰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다.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여러분이 캠페인을 공개하기 전에 테스트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편견이 없는 의견이라면 시험관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




경쟁사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함으로써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경쟁자 무리 속에서 두각을 나타낼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문자메시지 캠페인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아하는 만큼, 프로모션이 아무리 흥미진진해도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문자메시지로 만족하지 않을 것 같다.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 증가를 지켜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현재 수많은 사람들이 이메일을 확인하고, 의사소통을 하고, 심지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소셜 네트워크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는 데 그들의 전화를 사용한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하십시오.


마케팅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십시오.




두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우여곡절을 분석하십시오.


항상 영업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오래 버텨내느냐를 보면 얼마나 잘하는지 알 수 있다.


새로운 모바일 캠페인을 설계할 때는 원점에서 장기 운영에 적합하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통화를 할 거라면, 그들을 존중하여 그들을 대하고 당신의 판매고를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이 점을 명심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단순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한다면, 당신의 받는 사람들은 당신의 정보를 공유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모바일 프로모션을 구축할 때마다 추가 광고를 위해 모바일 프로모션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때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교차 플랫폼 호환성이 필수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이 있다.




SEO는 전통적인 사이트만큼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도 중요하다.


모바일 검색의 대부분이 구글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구글을 통해 SEO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SMS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옵트인 시스템을 포함하고 당신이 매달 보내려고 하는 텍스트의 양에 대해 솔직하다면 가장 잘 작동할 것이다.


문자메시지는 알림으로 인해 성가실 수 있다.


수취인은 그것을 침습적이고 강압적인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이 마케팅 시 SMS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것을 선택하고 얼마나 많은 텍스트가 정기적으로 전송되는지 알려주십시오.


정직함을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뇌수술이 아니라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


노력과 인내가 당신의 사업을 더 잘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주어진 충고를 사용하면 당신은 성공률이 상당히 높아질 것이다.